사업소개

최고의 전문성과 최선의 노력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인사/노무 서비스

자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기업의 자원과 역량을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인사관리부분(급여, 4대보험, 퇴직금, 연말정산, 인사관리, 복리후생관리)을 해당분야 전문가에게 아웃소싱함으로써 경영의 효율을 높이고자 하는
경영전략의 방법입니다. 최근 조직의 슬림화 추세에 따라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단순히 인사/노무만을 대행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프로세스를 메뉴얼화하여
표준화, 정형화가 가능 하도록 하며 지속적인 제도개선을 통하여 기업의 업무효율을 향상시켜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급여 관리
  • 인사 관리
  • 복리후생 관리
  • 연말 정산
  • 4대 보험

전담팀 운영 제도

  • 고객사만의 전담팀 운영
  •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업무 스킬 향상
  • 전문그룹과 네트워킹 구축
01

당사만의 노하우

  • 다양한 고객사의 급여/보험처리 노하우 구축
  • 고객사별 맞춤형 시스템
02

신속하고 일관된 서비스

  • 사업장별 전담 관리자를 통해 신속하고 일관된 서비스 제공
03

자체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 고객사 담당자와의 핫라인 개설 운영
  • 개인별 급여내역 조회시스템
04